[기타] [무료] 재고관리, 입고, 생산, 출고관리 및 미수금, 미지급금 관리 프로그램 SnS-ERP Light v5.5.4
등록일: 2022-09-20 17:14:46

☞☞☞ 이미 이전 버전을 사용하고 계신분들은 자동으로 업데이트 되므로 다시 받으실 필요없습니다. ☜☜☜

직접 만든  재고관리, 입고, 생산, 출고관리 및 미수금, 미지급금 관리 프로그램 SnS-ERP Light v5.5.4 입니다.


유료로 판매중인 SnS-ERP 중에서 복잡한 기능을 모두 제외하고 꼭 필요한 기능만 추출해서 만들었습니다.

작은 업체에서 사용하기에는 오히려 더 사용이 간편하고 좋을 것입니다.

(지금도 많은 사업장에서 사용되고 있습니다. ^^)  


이번 버전은 코로나가 거의 끝나 안 올리려고 했습니다만, 경제가 더욱 어려워지고 있어 도움이 될까하여 한번 더 올립니다. ☺️


SnS-ERP Light는 제품 및 자재의 입고, 생산, 출고, 재고관리 및 미수금, 미지급금 관리를 매우 쉽고 효율적으로 할 수 있도록 개발된 프로그램입니다.

기존 자료를 엑셀파일로 가지고 있다면 기초자료를 입력할 때 한번에 쉽게 입력할 수 있습니다.

바코드를 이용하여 쉽게 입/출고 작업을 할 수 있으며 자재/제품의 사진도 같이 관리할 수 있습니다.


이 제품은 사용기간 제한이나, 입력할 수 있는 자료갯수등의 제한이 없습니다.


무료로 기간, 기능제한없이 마음대로 사용이 가능합니다.



[설치방법]

설치파일이나, 포터블 파일 중 아무거나 하나만 받으시면 됩니다.


1. Setup (설치) 파일 : SnS_ERP Light5.5.4.0_Setup.zip

 * 압축을 풀고 포함되어 있는 Setup.exe 파일을 더블클릭하여 설치하시면 됩니다.


2. Potable (포터블) 파일 : SnS_ERP Light5.5.4.0_Potable.zip

 * 임의의 폴더에 압축을 풀고 폴더안의 SnS_ERP.exe 파일을 더블클릭하여 실행하시면 바로 실행됩니다.



[사용설명서]


  프로그램을 설치하시면 빠른 사용설명서 및 상세사용설명서가 같이 설치됩니다.

  [참고]사용설명서는 상위버전의 정보를 모두 포함하므로 Light버전에는 없는 기능도 설명되어 있습니다.

 


  설치 후 바탕화면에서 "SnS-ERP Light" 아이콘을 클릭하면 됩니다.